MirageWorks

안녕하세요 미라지웍스(MirageWorks)입니다

(주)미라지웍스


기타기능

회원정보

회원메뉴

언어선택



자주 묻는 질문

Home 고객지원 >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에는 여러분이 많이 찾으시는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.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1: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

질문 메뉴

[노애드2+] 노애드2+ 만 있으면 바이러스도 치료가 되나요?
[노애드2+] 프리미엄 회원인데, 치료시 또 결제를 하라고 나옵니다.
[노애드2+] 프리미엄 회원과 일반 회원은 어떻게 다른가요?
[노애드2+] 노애드2+ 설치 후 컴퓨터가 느려졌어요.
[노애드2+] 다른 백신을 노애드2+와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?
[노애드2+] 프리미엄 회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[노애드2+] 학교에 무상제공되는 노애드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.
[노애드2+] 인터넷속도 최적화 기능은 지원되지 않나요?
[노애드2+] 주민번호가 도용된 것 같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노애드2+] 노애드2+는 64bit운영체제를 지원못하나요?
1 2 3 4 5


MirageWorks Inc

회사정보메뉴

Family Site

회사정보

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 비지니스타워 5| 사업자등록번호 : 128-81-94601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0810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지혜 | 고객센터 : 1644-5759 | FAX : 02-305-1091 | E-mail : webmaster@mirageworks.co.kr

Copyright C 2008. MirageWorks Inc. All rights reserved.